기아멤버스 차량 케어 서비스몰에서 주문해주신 상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방법]
- 상단 마이 카앤라이프 클릭 > 본인인증 > 과거주문내역
※ 만약 과거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카앤라이프 몰 고객센터(1644-5771)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예약 확정 후 예약일정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예약하신 가맹점으로 연락하시어 시공 일정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반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 카앤라이프몰 주문 내역에서 직접 신청하시거나 카&라이프 몰 고객센터 (1644-5771)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서비스는 시공을 원하시는 가맹점의 일정에 따라 시공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구매 전 가맹점을 통해 시공 일정 조율 후 구매하신다면 더욱 빠르게 시공이 가능합니다.
카앤라이프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택배를 통해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결제 완료 단계에서도 이미 물류에 출고 지시가 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드대금 청구 시점 이후 환불 처리 시 문의 주신 케이스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에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 방식(익월 청구 금액에서 차감 또는 현금 환불)은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결제하신 카드사를 통해 정확한 확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최소 결제 금액은 400원이상이며, 400원 미만 금액은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제 시 기아멤버스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입력하여 포인트조회 하신 다음
사용 포인트를 "0"으로 입력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기아멤버스 카앤라이프몰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LL은 오토앤 주식회사의 관리하에 운영되고 있으며, 몰 운영에 대한 책임은 오토앤 주식회사에 있습니다.
사업자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전파로24번길 63 오토앤 주식회사
| 대표 : 최찬욱 | 상호명 : 오토앤 주식회사
| 오토앤 고객센터 : ☎ 1644 - 577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은석 | 메일 : red@auton.kr
| 사업자등록번호 : 138-81-72768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안양만안-0384호
| 호스팅서비스사업자 : 메가존 클라우드(주)
COPYRIGHT © AUT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