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멤버스 카앤라이프몰에서는 구매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방법]
-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후 로그인>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 주문내역 확인
+ 18년 11월 이전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우측 상단을 확인해 주세요.
※ 만약 과거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카앤라이프 몰 고객센터(1644-5771)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신용 카드 최소 결제 금액은 400원이상이며, 400원 미만 금액은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제 시 기아멤버스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입력하여 포인트조회 하신 다음
사용 포인트를 "0"으로 입력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멤버십 카드 비밀번호 확인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080-200-2000)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080-200-2000)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 조회를 위해 기아멤버스 카드 번호 확인은 필수입니다.
실물 카드가 없을 경우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페이코를 통해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에서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톡 열기 > 더보기 클릭 > 카카오페이 클릭 > 멤버십 클릭 > 기아멤버스 선택 > 이용약관 동의 후 "내 바코드에 담기" 선택 > 기아멤버스 멤버십 발급 완료(바코드 클릭 시 카드번호 표시)
※ 삼성페이에서 멤버십 발급 후 카드번호 확인 방법
삼성페이 열기 > 멤버십 클릭 > 멤버십 또는 우측 상단 "추가" > 추천 멤버십 추가 > "기아멤버스" 검색 > 본인인증/이용 동의 > 기아멤버스 발급
※ 페이코에서 멤버십 발급 후 카드번호 확인 방법
페이코 열기 > 멤버십 등록 > 본인인증/이용 동의 > 기아멤버스 발급
카앤라이프몰은 기아멤버스 포인트 및 신용카드 외에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구매 시 100%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기아멤버스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신용카드와 함께 결제도 가능합니다.
기아멤버스 카앤라이프몰에서는 구매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방법]
-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후 로그인>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 주문내역 확인
+ 18년 11월 이전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우측 상단을 확인해 주세요.
※ 만약 과거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카앤라이프 몰 고객센터(1644-5771)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신용 카드 최소 결제 금액은 400원이상이며, 400원 미만 금액은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제 시 기아멤버스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입력하여 포인트조회 하신 다음
사용 포인트를 "0"으로 입력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멤버십 카드 비밀번호 확인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080-200-2000)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080-200-2000)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 조회를 위해 기아멤버스 카드 번호 확인은 필수입니다.
실물 카드가 없을 경우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페이코를 통해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에서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톡 열기 > 더보기 클릭 > 카카오페이 클릭 > 멤버십 클릭 > 기아멤버스 선택 > 이용약관 동의 후 "내 바코드에 담기" 선택 > 기아멤버스 멤버십 발급 완료(바코드 클릭 시 카드번호 표시)
※ 삼성페이에서 멤버십 발급 후 카드번호 확인 방법
삼성페이 열기 > 멤버십 클릭 > 멤버십 또는 우측 상단 "추가" > 추천 멤버십 추가 > "기아멤버스" 검색 > 본인인증/이용 동의 > 기아멤버스 발급
※ 페이코에서 멤버십 발급 후 카드번호 확인 방법
페이코 열기 > 멤버십 등록 > 본인인증/이용 동의 > 기아멤버스 발급
카앤라이프몰은 기아멤버스 포인트 및 신용카드 외에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구매 시 100%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기아멤버스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신용카드와 함께 결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