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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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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확인정보(CI, DI, 생년월일, 성별)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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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러한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는 기술적인 조치로 즉시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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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소비자 식별정보, 분쟁처리 기록 등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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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이용의 배제 등 회사 방침에 의한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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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이용 : 법령,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 약관 또는 공서양속을 위반하거나 기타 회사,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이익을 침해하는 방법이나 내용의 거래를 말함

2.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원활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으며,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배송서비스 한진택배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지정반품 서비스
송장처리 굿스플로우, 네모커머스㈜ 배송조회
주문처리 네모커머스㈜ 주문대행, 송장대행
결제처리 KIS정보통신㈜ 멤버십포인트 결제승인
LG U+,
NHN한국사이버결제㈜,
블루월넛㈜
결제처리/SMS발송
알림발송 LG U+ 고객상담내역(녹취)
고객상담 ㈜이아이씨엔, LG U+
회원가입, 결제내역 나이스신용평가 휴대폰/아이핀 본인인증 서비스
주소찾기 ㈜카카오 주소찾기
지도찾기 ㈜카카오 위치정보서비스
길찾기 ㈜카카오모빌리티 내비게이션
서버 운영 ㈜에스유소프트 서버 유지보수 및 운영 대행
용역 서비스/직매입 제공업체 서비스제공, 구매자 확인, 해피콜, 교환, AS처리 및 환불 대행

3.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수집 및 이용기간이 경과하거나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에 따른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 절차/기한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개인정보는 그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회사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나.파기 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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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계약해지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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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에는 이용자 자격을 상실하거나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용자는 전자우편, 비밀번호 등에 대한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 할 수 없습니다.

5. 개인정보 자동 수집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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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민원을 전담부서로 제기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민원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책임자 성명 : 이재엽
소속/직위 : 경영지원사업부 / 사업부장
전자우편 : finance@auton.kr
전화번호 : 1644-5771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부서명 : 영업지원실
전자우편 : red@auton.kr
전화번호 : 1644-5771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전화 : (국번없이)1833-6972
URL : http://www.kopico.go.kr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국번없이)118
URL : http://privacy.kisa.or.kr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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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전화 : (국번없이)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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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가.비밀번호의 암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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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개인정보 처리자 최소화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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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내부관리계획을 수립 및 시행함으로서 보호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8.고지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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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관련 법령이나 회사정책의 변경으로 불가피하게 처리방침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웹사이트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빠르게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공고일자 : 2018년 11월 01일
시행일자 : 2018년 11월 01일